나와 스타의 99일 제5화
주제가는 spitz - time travel
 


김태희양의 일본 진출작 나와 스타의 99일...
내가 좋아하는 니시지마 히데토시이 출연하는 드라마...
(니시지마군 영화 보러 부산까지 갔던 난데...;ㅁ;) 
연기 잘하는 사사키 쿠라노스케 아저씨가 나오는 드라마...
그럼에도 꼬박꼬박 안챙겨보는 드라마...-_-;;

이 드라마 요부분을 잘라온것은....
뭔가 맘에 들었거나, 재미있었거나, 주요장면이라서....가 아니라...
Spitz 님들이 부른 주제가가 젤 길게 나온 부분이라서..ㅋㅋㅋㅋㅋㅋ

이거 드라마 보다보니 드라마는 별로 재미없는데...
일본 드라마이면서 너무 한국적인 스토리 전개로 일드의 매력을 상실했음..
한국 배우들이 출연하는 드라마는 꼭 그런 오류를 범하는 것 같다능...-_-;
일드의 매력은 이게 아닌데...TㅁT
 
드라마는 그렇지만....주제가는 너무 맘에 들어서...
요즘은 아예 spitz 님들하의 앨범 찾아서 듣고 있는 중이라능..ㅋㅋ


아 김태희양의 드라마는...
대략 시청률은 8-9-10% 그 언저리에서 오락가락 하는듯 하다.
사실 김탁구씨 드라마가 4분기 방송할거라고 년초부터 떠들었으니...
후지테레비도 그닥 시청률은 기대 안했을듯...;;

우리 기무라군 드라마가 이제 종반에 접어들면 뭔가 엄청 감동스러운 장면들이 나올테니..
태희양 시청률 타격 좀 받겠근..-_-
머 어찌됐든 둘다 제대로 안챙겨보고있지만...
그래도 결국 기무라군의 드라마는 나중에라도 챙겨서 보겠지..ㅋ


머 니시지마군의 이번 드라마는 사실 기대 안했고,
다음 분기 내년 1분기 <스트로베리 나이트>는 완전 초 기대하고 있다.
작년 스페셜드라마 했을때부터 기대하고 있었다능..
예고편 나온거 보니 벌써부터 두근두근...+_+
이번 드라마와는 달리 매주 꼬박꼬박 봐줄테다...





쿠사노 마사무네(spitz) - time travel (1999)

spitz 님들의 무대는 아니고, 다른 누구의 콘서트에 초대되서
spitz 보컬인 쿠사노 마사무네 군만 참석해서 노래부른 거라는데...
이 드라마 ost 싱글이 안나온 관계로....-_- 이 영상만 돌아다니고 있음..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