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면 뮤직스테이션 하는 날인데...-_-
아 벌써 12시 넘었으니 오늘인가..ㅋㅋ
아무튼 지난주 뮤직스테이션 보는 중...아 역시 기타치는 캡틴이 정답...+_+)//





[MUSIC STATION] SMAP - 僕の半分(나의 반쪽) - 2011.12.09

의상은 교복인가...FNS에서 입고나온 의상 그대로인듯...ㅋㅋ
이번에 SMPA님들의 곡은 사이토 카즈요시가 작사/작곡해준 곡이라고한다.
사이토 카즈요시 아저씨는 최근 마츠시마 나나코 주연의 드라마 "가정부 미타" OST로 잘나가고 계신데...
그새 SMAP님들한테 곡까지 주시다니...+_+(하지만 본인 곡이 더 좋은...-ㅂ-)
아무튼 기무라 타쿠야의 기타치는 곡이라니...
기타 & 기무라타쿠야 이건 좀 너무 정답!!!








[MUSIC STATION] 타케이 에미(武井咲) - 恋スルキモチ(사랑하는 기분) - 2011.12.09

뮤직스테이션이 데뷔곡 발표하는 테레비 첫 방이라는 타케이 에미.
첫방이라 긴장되서 전날 잠도 못잤다고 한다...-ㅂ-
글쎄 미우라 하루마가 선생님으로 나왔던 그 드라마에서 여고생으로 출연...
할때만해도 쟤는 누구지 했는데, 어느덧 갑자기 스타가 된듯한 느낌이랄까...ㅋ
의상 좀 신경써주지...풍선같은 이 의상은 뭔가...-_-
그래도 이쁘니까 괜찮아...ㅋㅋ







[MUSIC STATION] CD 싱글 랭킹 Best 10 - 2011.12.09



9위 동방신기
8위 flumpool - Present(12/07 발매)
6위 슈퍼주니어 Mr. simple(12/07 발매)
드디어 슈주가 순위권에 명함을 내밀다니...조만간 엠스테에서 보는건가...+_+
5-6위는 인기 애니메이션 오프닝&엔딩이 차지..ㅋㅋㅋㅋ
3위 KAT-TUN
2위 아무로 나미에 - Sit! Stay! Wait! Down! / Love story(12/07 발매)
카리나 주연의 게츠구 드라마 "내가 연애 못하는 이유" OST
이번주 방송분에 아무로 나미에의 라이브 장면이 드라마에 방송되어...
뭔가 뭉클했던...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