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암살교실』내일(3월20일) 메자마시 테레비 생방출연


영화 『암살교실』노랑노랑 고로센세 역을 아라시 니노미야 카즈나리가 성우를 맡았다는
것이 원래 비밀이었는데, 느닷없는 소년점프의 스포로 인해 ㅋㅋㅋㅋ
당황스럽게도 정식 공개전에 밝혀져버렸다.
(소년점프 표지 사진이 유출되었는데, 거기 니노미야 카즈나리라고 써있..ㅋㅋㅋㅋㅋ)

물론 예고편 보고 목소리가 너무 니노니노해서,
당연히 니노구나 생각했지만, 후후후후후





노랑노랑한 고로센세와 니노니노니노미




니노 이름이 잘 보이는 소년점프 표지 ㅋ







그리고 좀전에 올라온 영화 암살교실 트윗


내일 메자마시테레비에 야마다료스케상, 고로센세의 생방출연이 결정!!

그리고 무려 그것만으로 끝나지 않는 소문이!

토쿠다네에도, 그리고 바이킹에도...?

진상은 무엇인가!?

자세한내용은 내일 후지테레비를 참조해주세요 ^^*






고로센세의 생방출연이라고 해서....기대가 되기도 하지만,

지금까지 방센에는  고로센세 저 인형이 출연을 했다고 하니..-_-

이번 방송출연도 목소리만 연기한 니노는 안나올수도...


하지만 후배 야마다 주연 영화이기도 하고,

아라시 선배님께서 인형탈쓰고 꿈틀꿈틀하고 있다가...

마지막 방송 다 끝나고 인사할때 가면 벗었더니 니노더라...

라는 전설을 한번 기대해보며..ㅎㅎㅎㅎ



마무리는 암살교실 예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