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식 히어로

영화2010. 8. 25. 10:05


갑작스런 뮤지컬 공연 초대에 깜놀.
사전 정보라곤 오만석이 나온다는것과 장소 뿐이었다.
개인적으로 오만석은 드라마에서만의 이미지로 살짝 비호감이었는데,
그래도 뮤지컬 배우로 인기가 많으니, 공연이라면 한번쯤 보고싶었다.
머 좋은 기회다 생각했는데...

이건 완전 예상밖...

비호감이었던 그는...
무대위에서 그야말로 반짝반짝 빛나고있었다.
아 인정!

뮤지컬 자체는 너무 웃겼다.ㅋㅋㅋ
찌질한 범생같은 주인공이 어느날 핵폐기물에 빠지게 되며 괴력을 얻게 된다는 히어로물 이랄까..
대사가 상당한 욕설과 나름 수위높은 농담들이 섞여있는...
코미디같은 뮤지컬이었다.
별생각없이가서는 너무 신나게 봐버렸다는..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