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찍고 있던 광고였던거 같은데..-_-
스페셜하게 60개 버전인가 만들어서 하루에 다 공개한다고 한다.
기네스기록을 세운다고...;;
머 짧은데 계속 보니 귀여운걸..푸훗..
짧은데 웃겨..ㅋ

60가지 버전중에서 맘에든 몇개만 ㅋㅋㅋ

설정인지...-_-
니노의 광고는 뭔가 메시지가 있구나...
24 * 365 = 8760 시간..... 1년 짧구나...라니...
그런거 검색해보지 말라고!!

강아지랑 얘기하는 니노.
강아지한테 진짜는 말할 수 있지? 물어보는 니노군..ㅋㅋ

쇼군의 알파카...
본인이 그린 그림이랑 사진이랑 어디가 닮았다는거냐!!

막내 마츠준 바뀐 헤어스타일 좋구나...+_+
쇼도 좀...-_-

쇼군 핸드폰 방수라고 목욕탕에서 자랑질...ㅋ

파스타 주문하고 곤란해하는 니노...ㅋㅋ

19살 쇼군의 거짓말...ㅋㅋㅋ

맨날 보는 도쿄타워 검색해보는 막내 마츠준

니노에게 사랑고백한 아이바..ㅋㅋ
농담이래..-ㅂ-

바쁜 니노한테 폰 들게 해놓구선, 
넥타이 매는 법을 배우는 쇼군
니노 바쁘다잖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