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방송이라 그주에 영상떴을때 올리고 싶었지만 자막이 안나와서...
사실 애들 노는부분 자막은 별거 없어서 대충 만들긴 했는데,
말이 짧고 애들이 말이 많아서..-_-;
싱크 맞추기 귀찮아 손놓고 있다가...
오늘 겨우 대충 맞춰봤음..ㅋ


아 마루모네 꼬꼬마들 완전 귀여워..ㅋㅋㅋ
스마프 아저씨들이 어찌나 재미나게 놀아주시는지..특히 우리 기무라횽아.
나카이횽아는 막 귀찮아하는데...그럼에도 잘 놀아주심..ㅎㅎ
애들 맘상할까봐 숨바꼭질까지 해주시고...
챔피온이라고 막 추켜주고..ㅎㅎ

아무튼 얘네들은 나올때마다 훈훈해서 너무 좋음..ㅋ
아 글구 스마스마 자막 너무 안올라오는데, 누가 자막좀 만들어주세요..ㅠ_ㅠ


감상포인트1.
의자뺏기 게임 설명을 어찌나 열심히 해주는지...ㅋㅋ
다 아는 게임이라도 자꾸 물어봐주시는 나카이 횽아..ㅋ

감상포인트2.
의자뺏기 게임에 혼신의 힘을 기울여 진심으로 임하시는 스마프님들.
특히 기무라군 & 싱고군..ㅋㅋㅋㅋㅋ
애들 1회전은 넘기게 해달라고..ㅋ

감상포인트3.
진심으로 미친듯이 찾아대는 마나짱 완전 짱귀여움..ㅋ






[SMAPxSMAP] 2011.10.03 마루모 패밀리 - 의자뺏기 & 숨바꼭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