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드 <요괴인간 벰>을 보면서 문득 벰 역할을 맡고 있는 카메나시군은...
요즘 방송출연 안하나 싶어서 찾아보다가...
이런 초 귀여운 영상을 발견...ㅋㅋㅋㅋ

카메군이 있는 그룹 KAT-TUN이 10회 한정으로 하는 방송이라는데,
따라하고싶어지는 TV라고...
카메군의 순서에 드라마 광고 겸해서 요괴인간님들이 게스트로 출연...ㅋㅋ
후쿠군이 너무 귀여워서 이건 뭐...가와이스기루!!!

예전엔 캇툰 애들이 좀 더 멀쩡한 프로그램을 했던것 같은데,
이게 안멀쩡하다는건 아니고, 아라시도 처음에 이런거 하면서 방송을 키워온거긴 하지만..
캇툰은 이미 그런 레벨은 지나지 않았나 하는 생각도 들고...-_-

특히나 캇툰의 데뷔곡 Real Face는 좋아하는 곡이기도 하고,
그런 껄렁한 분위기가 좋았던 캇툰이었는데 뭔가 아쉬움..ㅎㅎ

아무튼 방송 6개쯤 했는데, 홍차 맛있게 먹는 법은 따라해보고싶기도...
자 후쿠군이 초 귀엽게 나오는 이상한 만두 만들기나 감상해보자...+_+



[KAT-TUN의 꼭 따라하고 싶어지는 TV] 속이 독특한 만두 만들기 (2011.11.22)
요괴인간팀은 2분20초쯔음부터...ㅋㅋ 


뜨겁다고 후아후아 만두먹는 이런 귀여운 후쿠같으니...
얜 이리 귀여워서 어쩔셈이야....
이건 뭐 귀여운게 죄면 우리 후쿠...어뜨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나짜응도 초 귀엽지만, 마나짜응은 살짝 배우같은반면...
후쿠는 아직 초초초초초꼬마같아서 완전 귀여움...ㅋㅋㅋㅋ
우리 후쿠도 승호처럼 훈훈하게 잘 자라야 할텐데...ㅋ

그렇게 보면 이 초 귀여운 띵똥 둘이 한꺼번에 출연한 마루모의 규칙은 초 완소 드라마구나..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