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본 방송을 보면....
아시다 마나짱과 스즈키 후쿠군...우리 마루모네 띵똥들이 안나오는 방송이 없다.
얘네들 없었으면 방송 대체 뭘로 만들려고 그랬어...ㅋㅋㅋㅋ 
뮤직스테이션도 좀 이른시간에만 했더라면 우리 띵똥들 출연했을지도..ㅋㅋ
 

아시다 마나(2004.06.23) & 스즈키 후쿠(2004.06.17)
일본에서 젤 잘나가는 초딩1학년생 꼬맹이들..+_+ 




스즈키 후쿠군이 요즘 카메나시랑 <요괴인간>에서 인간이 되고 싶은 요괴 역으로
드라마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여기 저기 방송 출연이 늘어나고 있다. 
드라마 시청률도 제법 잘나오고 있고, 유치한데.. 은근 재미나게 보고있다능..ㅋㅋ 


아무튼 마나짱처럼 어른스럽고 싶지만 그냥 애기인...후쿠군..ㅋㅋ
마냥 애기인 후쿠군이 샤베쿠리 007에 나오다니...이건 정말 어쩌자는 건지..ㅋㅋㅋ
※ 샤베쿠리007 - 7명의 개그맨 아저씨들이 게스트 불러놓고 엄청 수다떠는 토크쇼..  


이 아저씨들이 바로 오프닝에서 소녀시대 얘기로만 몇분을 떠들어댄 그 아저씨들..;;
그런 7명이나 되는 수다스런 개그맨 아저씨들...덕분에..
이름이 헷깔려서 당황하는 우리 후쿠군..ㅋㅋㅋ
나 후쿠군 우는 줄 알았다..ㅋㅋㅋㅋ 


아 초!!!!귀여워...

마나짜응도 귀엽지만 우리 후쿠군이야 말로 애같고 짱인듯...

그나저나 일본은 마나짱하고 후쿠군 둘을 얼마나 울궈먹을건지...
방송마다 두애기들이 안나오는 방송이 없고...(물론 초 귀엽다...+_+)
올해 연말 홍백가합전에도 출장이 결정되었다고 한다..ㅎㅎ
동방신기, 소녀시대, 카라, 아라시, SMAP..그리고 최연소 출장하는 아시다마나&스즈키후쿠 둘이합쳐 14살...-ㅂ-ㅋ


애들 드라마에 영화에..학교도 다녀야되고...스케줄도 바쁜데...
노래연습 춤연습도 해야하고...
며칠전 방송했던 베스트 히트 가요제는 고베에서 하는 통에...
우리 후쿠군은 드라마 찍느라고 못가고...
마나짜응 혼자서 그 큰 무대에서 춤추고...ㅎㅎ
애들을 얼마나 혹사시키는거야~ ㅠ_ㅠ





샤베쿠리 007 - 가을특집 - 스즈키 후쿠 2011.10.17
샤베쿠리는 요즘 오프닝이 젤 재미납니다..ㅋㅋ 
뭔 얘기를 해도 리액션은 최고..ㅋㅋ 



아 근데 요즘 샤베쿠리007 재밌는데 왜 자막이 안나오는건가..;;
누가 제대로 자막 좀 만들어줬으면 좋겠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