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의 왕자님 1기

 (うたの☆プリンスさまっ♪ マジLOVE1000%)
TV만화|총 13부작|2011.07.02~2011.09.24방송종료
편성
일본 Tokyo MX
제작진
감독 코우 유우
소개
사오토메 학원에서 작곡가를 꿈꾸는 이야기







아르군이 어느날 갑자기 라인으로 말을 걸어왔다.
노래하는 왕자님 시즌2 진심 2000%라는 애니가 나왔다며...
시즌1이 1000%였는데, 뭔가 업그레이드 되어 2000%가 된거같다며...

이 애니를 보다보니 아라시가 생각이 났다며...
아라시 팬인 나에게 어서 보라고...
일부러 파일을 찾아서 보내주시는 수고까지...
뭐라는거야? 라며 이 오프닝?엔딩?뮤직비디오?를 보는 순간...
닭살이 막 끼치면서, 손발이 막 오그라들면서..ㅋㅋㅋ
아르군이 얘기한 아라시가 생각나는 그 느낌이 뭔지 알것 같은 이기분..ㅋㅋㅋ

내용은 사오토메 학원-아이돌을 양성해내는 전문 음악학교-에서
아이돌을 꿈꾸는 잘생(?)긴 노래하는 왕자님들과..ㅋㅋㅋ
작곡가를 꿈꾸는 하루카의 말랑말랑한 학원물...


너무 말랑말랑해서 닭이될 수 있으니 주의하자!
※ 절대 이 애니는 내 취향이 아님을... 추천해줘서 확인해본것 뿐이라며!!!
 오해하지말자!!





아라시가 생각나는지 왠지 알것 같은 그 영상..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