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堂本兄弟] 20140615 쯔요시 쯔요쯔요변신

(
2014.06.15 방송)






[신도모토쿄다이] 20140615 도모토 츠요시 쯔요쯔요변신

오랜만에 긴급자막 ㅋㅋ







요즘 갑자기 쯔요시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서...

올해 모테키가 온다고 하더니 정말인가봐. ㅋㅋㅋㅋ

하는짓이 왜 이리 귀염귀염임?




게스트들에게 질문 : 평생 한번쯤 말해보고 싶었던 말은?




그런게 있어? 라는 시큰둥한 쯔요시





날 누구라고 생각하는거야? 라는데 말투부터 바뀌는 이분은 역시 여배우.





팬들한테 바보바보 막 이러면서 방청온 팬들한테 시비거는 코이치





저 화상 또 시작이네..라는 엄마미소 쯔요시 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우리 쯔요쯔요 쯔요시 차례

아닌척 하면서 생각한거 다 알아. ㅋㅋㅋㅋ





말하기 전부터 이미 웃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로 변신할거냐고오...아 귀여웡.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