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 X SMAP] 2009.11.02 bon jovi





어쩌다보니 아르군 덕분에 시티브레이크를 가게 되었는데...
음...이번에 나오시는 분들을 잘 몰라서 -_-
공부할 겸 유튜브를 뒤지던 중

첨엔 ㅎㅎ양이 리치샘보라가 누군지 잘 모른다고 해서
그 형님 목소리도 괜찮다는 얘기 하면서 뒤적이다보니..
어느순간 본조비 형님을 검색하고 있는 나를 발견..ㅋㅋㅋㅋ


그러다 도착한 곳이 바로...스마스마 스페셜. ㅋㅋㅋㅋ
아 이때 본조비 일본에서 투어 돌면서 한국은 안온다고 살짝 욕했었는데..-_-
죄송해요... 보고싶어서 그랬어요.ㅠ_ㅠ

기무라 참 잘생기고, 본조비 형님도 참 젊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