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2.15 SMAP X SMAP 엔딩 니시노 카나



작년 크리스마스 언저리에 방송되었던 슴슴에 나온 니시노 카나


CDtv라던가, 뮤직스테이션이라던가, 뮤직비디오라던가,

엄청 다양한 버전이 있지만 젤 좋아하는 건

스마스마 엔딩라이브 버전


엄청 크리스마스 스럽기도하고,

스맙이 겁나 예쁘게 나오기도 했고

남친미돋는 스맙이라니 ㅋㅋㅋㅋㅋ

연말되면 스맙은 왤케 優しくなるんだろ.



주목하게 되는 포인트

자는척하는게 어색돋아 얼굴 다가린 나카이

뭔가 신입사원이랑 사귀게된 실장님같은 어색돋는 고로짱 ㅋㅋ

너무 잘생이라 시강쩌는 기무라(눈이 반짝반짝)

힘겹게 흥겨운척 하는 고로짱

마지막 계단 오를때 장난치느라 싱고가 고로짱 엉덩이 툭툭쳤는데

  옷 털어주는 줄 알고 싱고 옷 털어주는 고로짱. ㅋㅋㅋㅋ

역시 난 나카이 목소리가 좋은가봉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