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과 아이바와 나


출처 : 쇼제이 님의 아라시 영상
비밀의아라시짱 2010년4월29일방송



더블파카로 남다른 패션센스를 선보였던 쇼군.
그의 충격적인 역습이랄까..푸후후

고텐바 아울렛을 오픈전 3시간동안 빌려서 촬영했다는 이 방송.
3시간동안 닥치는데로 아무옷이나 고르던 쇼군은 큰 결심을 하게 된다.

원래는 본인들이 옷을 입고 평가를 받지만,
일반인들을 대상 투표로,
누가 고른 옷인지 밝히지 않고,
마네킹에 입힌채 1주일간 전시한다.
라는 이번 코너를 잘 파악한 쇼군.

누군지 모른다는 사실을 1000%활용하여 엄청난 결과를 만들어냈다.
본인이 정한 주제는 
"봄과 아이바와 나" ㅋㅋㅋ
파격적이면서도 센스있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진 아이바군의 부러워했었나 보다.

참고로 아이바기장 이라는 건
바보지만 옷은 정말 잘 챙겨입는 아이바군이 즐겨입는 7부기장의 바지랄까..ㅋㅋ
아무리 그래도 발에 쥐가 날 정도로 좋아하다니...ㅎㅎ;

한가지 더 덧붙이자면...
저 코너에서 1-2위가 위장복 이라고 마구 불만을 토로하는 니노군의 의견.
사실
1위로 뽑힌 오노사토시(리더)는
매장에 전시된 마네킹이 입고 있던 것 그대로 벗겨서 입었던 것이고 -_-;
2위 사쿠라이쇼는 짧은 바지로 아이바군인척 위장. 
니노 말대로 나야나 사기의 전형이 아닌가 싶다..ㅋㅋ

투표한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면 역시 쇼군이 계획한데로
다들 아이바군으로 착각하고 투표한것이 명명백백 드러난다.
이런 사기꾼.

아 정말 요즘 니들때문에 즐겁다..ㅋㅋ